방송국 스튜디오
자유게시판
-
날마다 주를 높이고
13
라떼의향기(@worship012)2012-03-28 15:04:24

오늘도 여전히 ...
온 땅의 주인
왕 되신 우리 하나님을 높여 드리며 찬양합니다.
사랑합니다.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할렐루야 ~ !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내가 날마다 주를 송축하며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여호와는 위대하시니 크게 찬양할 것이라 그의 위대하심을 측량하지 못하리로다
대대로 주께서 행하시는 일을 크게 찬양하며 주의 능한 일을 선포하리로다' (시편 145:1~4)
댓글 0
(0 / 1000자)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
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막사 (LV.2)








































0
0

신고
